본문 바로가기

푸드

버거킹 해쉬치즈와퍼 섭취후 평가

반응형

오늘은 버거킹 신상 메뉴

해쉬치즈와퍼 먹었어여~


신제품 나왔다고 카톡 세트무료업글 쿠폰 뿌리길래 덥썩 뭄

가격은

단품 5900 세트 7900

주니어는

단품 4200 세트 6200


제가 한번 예전 해쉬브라운와퍼 랑 신상 해쉬치즈와퍼 비교해봤음

위가 예전 해쉬브라운와퍼고 아래가 신상

일단 햄이 없어진거 말고 큰차이는 없어보임


그럼 단면을 보실까여!!

역시 햄의 유무 말고는 별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잘보시면 해쉬브라운의 크기가 다름

전에는 그냥 시중에 파는 작은 크기의 해쉬브라운을 넣어줬다면

신작은 버거 크기에 맞는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있음

그 밖에 양상추, 양파, 토마토, 치즈, 패티, 소스 다 동일


맛을 봅니다

음~

기억을 더듬어 비교하는거라 정확한지 모르겠으나

저는 이번게 더 좋네요

아마 전의 해쉬브라운 와퍼는 좋은 평을 안했던거 같은데

일단 제가 느끼기에 전보다 밸런스가 좋아요

전에 꺼는 해쉬브라운 크기가 작아서

해쉬브라운이 없는 부분을 먹을때 소스맛이 강해 언밸런스 했는데

해쉬브라운이 커져서 그런 부분이 개선됐고

햄은 저는 햄버거의 메인은 패티라는 신념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에

패티맛을 너무 가리는 스모크햄을 넣는건 그리 좋아라 하지 않아서

오히려 없어서 좋네요


제가 먹기엔 전보다 개선이 많이 된거 같네여

나쁘지 않은 섭취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