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GS25 군맥 섭취후 평가

반응형


오늘은 재입대 하고 싶은맛으로 유명한

GS25의 군맥을 먹어보았습니다


포장에서도 알수있듯이

진짜사나이빨로 나온 제품입니다


가격 1600

돼지 닭 모두 국내산이군요

FM대로

렌지에 20초간 돌려줍니다


궁금해서 뚜껑 벗겨 봤습니다

아~

감자사라다가 참 처참해보이네요

그래도 구색갖춘다고 잼을 발랐군여


반을 가른 단면돕니다

미저 못봤는데

패티밑에도 사라다가 있네요

치즈도 한장있고...

그래도 군맥이라고 구색은 갖췄습니다


맛을 봅니다

하~~

분노가 치미네요


정말 싼맛입니다

한입 먹자마자

정말 저질이구나

느끼는데 0.1초도 안걸립니다


그렇다고 군맥 같은 느낌이 나는것도 아니고

그냥 밑도 끝도 없는 저질버거


군맥 먹고 싶으면 재입대해서 먹으라고

재입대 하고 싶은맛 이라고 한것 같네요


반응형